본문 바로가기
나의 생각과 느낌

또다른 기록의 중요성과 실천

by 구교수 2023. 10. 24.

새벽 4시에는 일어나기 힘들지만

먼저 최소한 5시나 5시반에는 일어나 아침을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것을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 절주(금주까지는 아직), 그리고 기록도 계속 되어야 됨도 깨달으면서

 

건강, 배움, 경제적 자유

이 3가지가 앞으로 사는 100세시대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다.

 

돈에 대한 투자도 중요하지만 나 자신에 대한 투자에 인 배움을 하지않고 건강을 잃고나서 후회한들 그 돈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

 

나의 삶의 부분들을 점검해보는 좋은 계기가 된 영상이었다. 

 

PDS 다이어리를 사서 직접해야 되는건가?